카지노 잭팟는 현존하지 않아 정확히 알 수 없으나, 당지 39매의 14.8cm(세로)×10.5cm(가로) 크기의 수형본이라는 기록이 남아 있다.
카지노 잭팟는 1892년 최초로 편찬된 이후 여러 차례 개정과 증보를 거쳐 1895년 판에서는 81곡, 1897년 판에서는 90곡, 1899년 판에서는 176곡, 1902년 판에서는 205곡을 수록하게 되었다. 최종판은 1905년에 출판되었으며, 여기에는 183편이 수록되었다.
그 외 1908년에 출판된윤치호(尹致昊)역술,김상만(金相萬)발행의 카지노 잭팟가 있다. 윤치호가 역술한 카지노 잭팟는 기존의 카지노 잭팟에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여 간행한 것으로 보는 견해가 있다. 반면, 윤치호가 역술한 카지노 잭팟가 감리교의 공식적인 발행으로 여겨지지 않은 점 등을 근거로 별도의 간행으로 보는 견해도 있다. 가사집으로 모두 15편의 곡이 수록되었는데, 카지노 잭팟의 특기할 만한 점은 제1장이 황제송(皇帝頌)이라고 일컬어지고 있는 「KOREA」이고, 제10장이 「Patriotic Hymm III」이고, 제14장의 현재 「애국가」의 가사와 거의 흡사한 「Patriotic Hymm」이라는 노래라는 점이다.
여러 판본의 『찬미가』는 주로 영국과 미국 교회의 유명한 곡을 번역 수록했는데, 1897년부터 카지노 잭팟인의 가사도 적극 권장하고 모집하려 했다.
존스와 로드와일러가 간행한 카지노 잭팟는 최초의 한글 번역 찬송가집이라는 독보적 위상을 지닌다. 윤치호가 역술한 카지노 잭팟의 경우 기독교가 민족적 위기를 자각하고 민족의 자주와 독립을 신학화하려는 역사 의식을 가졌음을 잘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