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메이저카지노사이트)’라는 용어를 지어낸 사람이 누구인지, 또한 그 용어의 의미가 무엇인지는 확실히 밝혀져 있지 않다. 다다이즘을 한 시기의 중요한 예술사조로 자리잡게 한 데에는스위스취리히에 거주하는루마니아태생의 시인 차라(Tzara, T.)의 공이 컸다. 차라는 잡지 『다다(메이저카지노사이트)』를 편집 · 발행하였고,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여러 나라의 문인들과 교유하면서 자신의 예술운동을 펼쳐나갔다. 차라가 접촉했던 문인들은 브르통(Breton, A.) · 아라공(Aragon, L.) · 엘뤼아르(Eluard, P.) 등이다.
이 운동이 힘을 얻기 시작한 1916년은 바로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참이던 때였으며, 운동의 발원지인 스위스는 위치상 전쟁의 중심지이면서도 전쟁이 비켜가는 중립지대였다. 다다의 예술운동은 이러한 상황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메이저카지노사이트에서는 인간의 이성과 합리성에 대하여 회의적 태도를 보인다. 세계대전이 가져온 상처는 합리적 이성에 대한 반발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였던 것이다.
따라서 메이저카지노사이트는 재래의 전통을 부정하고, 비합리주의적 사고를 내세우며, 일종의 허무의식과 이어지는 무의미의 예술을 추구한다. 오늘날에는 그것이 무체계 · 무절제 · 무의미의 예술이라는 평가와 함께, 한 시대의 암울한 회의주의, 인간의 정신을 구원하고자 하는 역설적 의지의 표현이라는 해석도 이루어진다.
메이저카지노사이트은 예술사조상으로는사실주의내지자연주의정신에 대한 반박적 입장을 보여주고, 그 운동이 퇴조하면서 뒤로는초현실주의로 이어지는 문예사적 맥락을 형성한다. 다다이즘이 초현실주의로 바뀌는 시점은 1922년이다. 메이저카지노사이트 문단에 다다이즘이 본격적으로 소개된 것은 1920년대 초반 이후이다. 메이저카지노사이트 문단에서는 다다이즘을 대체로 세기말적 허무주의로 이해하였고 거기에는 절망 · 비분 · 반항 · 저주와 자조의식 등이 자리잡고 있다고 보았다.
다다이즘의 한국 수용을 주도한 인물로는 고한용(高漢容)을 들 수 있다. 고한용은 ‘고따따’라는 필명으로 다다이즘을 소개하는 글을 여러 편 발표하였다. 「따따이슴」(『개벽』, 1924.9) 및 「메이저카지노사이트 · 메이저카지노사이트」(『동아일보』, 1924.11.17)와 같은 글이 그 예가 된다. 다다이즘의 작품으로는박팔양(朴八陽)의 시 「윤전기와 사층집」과김화산(金華山)의 「악마도-엇던 따따이스트의 일기 발췌」 등이 자주 거론된다.